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도 8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보고 1.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00(2018.1.12.)호 『2018년 소방용수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3904(2018.6.11.)호 『비상소화장치 점검 횟수 등 변경 알림』 2. 위와 관련 우리센터 8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수립 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8. 8. 4. ~ 8. 24. 나. 대 상 : 767개소(소화전 713, 급수탑 1, 저수조 1, 비상소화 52) ※ 고장 소방용수시설 : 28개소(임시폐전 1) ※ 비상소화장치 점검 병행실시 다. 조사자 : 전 직원(구급대원 제외) 라. 방 법 : 펌프차 및 탱크차 활용 마. 일 정 : 붙임 참조 붙임 8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윤민식 진압2팀장 이상래 119안전센터장 07/30 이영호 협조자 시행 봉천119안전센터-3439 ( ) 접수 ( ) 우 08750 서울특별시 관악구 은천로 54 (봉천동) 봉천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0119 /전송 02-886-0119 / yymmss781@seoul.go.kr / 대시민공개
15771795
20210925031832
본청
봉천119안전센터-3439
D00000341307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