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안녕하세요. , 평소 서울시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120 다산콜센터 대기음>에 대한 제안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청취하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서울시는 시민 여러분께 통화연결음을 활용하여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정보 및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문화비축기지, 서울함공원, 서울새활용플라자 등 시민생활에 유익한 신규 주요 공간을 많은 시민 여러분께서 활용하실 수 있도록 대기음을 통해서 안내하고 있는 점에 대해 깊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정책에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맹업순 소통기획팀장 김규리 시민소통담당관 07/26 유재명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067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2133-0787 / / 부분공개(5)
15757232
20210925033113
본청
시민소통담당관-10678
D00000341068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