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따릉이 운영센터에 대한 민원 회신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따릉이 운영센터에 대한 민원 회신 님, 안녕하세요...먼저, 따릉이 이용에 불편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공공자전거 따릉이는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데에 반해 고객센터는 07:00~22:00까지 운영되고 이후 다산 콜센터로 연결되어 이용자분들의 민원을 즉시 처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민 불편과 관련하여 공공자전거 운영 대행 업체인 서울 시설 공단에서는 고객센터 인력 확충 등으로 24시간 서비스 체계를 적극 검토하고 있으며, 다산 콜센터 상담원에게도 수시 교육을 통해 따릉이 관련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공공자전거 따릉이와 관련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에 유의하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자전거 정책과 김요진(02-2133-2758)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요진 공공자전거팀장 남병윤 자전거정책과장 07/26 김미정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754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758 /전송 02-2133-1057 / yojinkim@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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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릉이 운영센터에 대한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자전거정책과
문서번호 자전거정책과-7542 생산일자 2018-07-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요진 (02-2133-2758) 관리번호 D0000034108846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기획관리 > 자전거이용활성화지원 > 공공자전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