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7월 민원상담관 보험료 납부 1. 우리 부서의 2018년 7월 민원상담관 보험료를 아래와 같이 납부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2018년 7월 민원상담관 보험료 납부 나. 납부대상: 어르신복지과 민원상담관 2명 다. 지출금액: 금36,240원(금삼만육천이백사십원) 라. 납부내역 (단위 : 원) 구 분 납부금액 납 부 부 담 금 비 고 사용자부담금 근로자부담금 계 36,240 28,440 7,800 건강,장기요양 - - - 각 50% 부담 국민연금 - - - 각 50% 부담 고용보험 실업급여 15,600 7,800 7,800 각 50% 부담 고용안정 10,200 10,200 - 전액 사용자 부담 산재보험 10,440 10,440 - 전액 사용자 부담 마. 납부기한: 2018. 8. 10.(금) 바. 납부방법: 세입세출외 현금에 보관중인 근로자부담금과 함께 고지서 납부 사. 예산과목: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 강화, 행정관리 지원, 퇴직공무원 활용 민원상담관 운영, 기간제근로자등보수 (101-04) 붙임 주무관 박근봉 어르신정책팀장 유미옥 어르신복지과장 07/25 김영흠 협조자 시행 어르신복지과-1320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436 /전송 02-2133-0720 / bluepark21@seoul.go.kr / 부분공개(6)
15745505
20210925034827
본청
어르신복지과-13206
D0000034095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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