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심사과 회의실 운영 관련 물품 구매 계약의뢰 1. 계확인약심사과-12168(2018.07.23.)호『계약심사과 회의실 운영 관련 물품 구매 계획』과 관련입니다. 2. 계약심사과 회의실 운영 관련 물품 구매 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계약건명 : 회의실 물품 구매 나. 구매물품 : 테이블 2개, 의자 14개 다.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자산 및 물품취득비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1일 이내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 사 유 : 추정가격 1천 5백만원 이하 물품구매 바.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사. 납품장소/검수자 :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9층 계약심사과 / 지방행정서기 김민정 붙임 : 1. 계약심사과 회의실 운영 관련 물품 구매 계획 1부. 2. 규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2매) 1부. 5. 사업자등록증(한샘비츠엔터프라이즈) 6. 통장사본(한샘비츠엔터프라이즈) 1부. 7. 수의계약 사유서 1부. 8. 수의계약 각서 1부. 9.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10.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계약상대자용) 1부. 11.「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계약심사과장 주무관 김민정 심사총괄팀장 류종기 계약심사과장 07/25 안호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시행 계약심사과-1235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제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05 /전송 02-2133-1032 / iamkmj@seoul.go.kr / 부분공개(5 7)
15742705
20210925034827
본청
계약심사과-12358
D00000340971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