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전화: 02-2133-2965 전송: 02-2133-1071 정보시스템담당관 : : 담당자 : jinushine0@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인공지능팀장 정보시스템담당관 등록번호 : 정보시스템담당관-9257 민진우 송종선 07/24 우정숙 시행일자 : 부분공개(6) 제 목 : 행정포털 서비스 이관 및 ActiveX 교체 사업 추진 관련 간담회 협조 예산과목 : 정보기획관 정보시스템담당관, 행정정보시스템 고도화, 행정정보시스템의 기능강화, 행정포털 운영 및 개선, 업무추진비, 시책추진업무추진비 (예산편성부서 : 정보기획관 정보시스템담당관) 행정포털 서비스 이관 및 ActiveX 교체 사업 추진 관련 간담회를 개최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코자 합니다. 1. 건 명 : 행정포털 서비스 이관 및 ActiveX 교체 사업 추진 관련 간담회 (7명) 2. 지 급 액 : 금136,700원(금일십삼만육천칠백원) 3. 일 시 : 2018.7.19.(목) 4. 장 소 : (주)파리크라상(종로구 종로1가, ) 5. 참 석 자 : 정경숙과장,김흥식(퓨텍소프트), 김미정(퓨텍소프트),박동현(퓨텍소프트). 이영순,이운심,김윤수 6. 지급방법 : 청구에 의거 법인카드 결제후 결제계좌 입금 붙임 : 신용카드 매출전표 1매(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168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07.24. 일상경비출납원 일반회계 제목 : 행정포털 서비스 이관 및 ActiveX 교체 사업 추진 관련 간담회 지 급 발 의 인 금136,7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일십삼만육천칠백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종로구 종로1가 ㈜파리크라상 은 행 명: 우리은행 계좌번호: 예 금 주: 정보시스템담당관 신용카드 매출전표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5737343
20210925035503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9257
D0000034088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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