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산악 위치표지판 교체 완료에 따른 합동점검 결과 통보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4709(2018.07.16.)호 “산악 위치표지판 교체 완료에 따른 합동점검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현장대응단 구조대에서 산악 위치표지판 교체 완료에 따른 합동점검 결과를 아래와 같이 통보합니다. 가. 점검일시 : 2018.07.17.(화) 14:00 ~ 17:00 나. 대 상 : 응급구조함 3개소, 산악 안내표지판 15개소 다. 점검반원 : 라. 점검·정비 내용 1) 긴급구조 위치표지판 ○ 표지판 파손, 손상 등 외관 관리상태 ○ 표지판 내용, 지점번호 등 퇴색, 지워짐 여부 확인 등 2) 응급구조함 ○ 사용한 응급약품 보충 ○ 사용방법, 안내문구 등 외관사항 정비 ○ 내·외관 전반 정비 및 관리상태 등 면밀히 파악·기록 붙임 1. 산악 위치표지판 교체 완료에 따른 합동점검 결과 1부. 2. 안전표지판 설치 위치도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오성진 구조1대장 박상진 현장대응단장 07/24 신윤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678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 http://fire.seoul.go.kr/gwangjin 전화 /전송 02-446-4119 / / 부분공개(6)
15736474
20210925035503
본청
현장대응단-5678
D00000340917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