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결과보고 1. 재난관리과-4679(2018.7.16.)호 『2018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유지관리 실태확인 및 소방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기 위한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후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확 인 자 : 대응총괄팀장 및 소방용수담당 나. 기 간 : 2018. 7. 18.(수) ~ 7. 23.(월) 다. 대 상 : 관내 비상소화장치 178개 중, 센터별 3개소 선별 확인 구 분 현장대응단 봉천 신림 난곡 비소장치 번호 라. 확인사항 - 비상소화장치 안내문, 사용법 등 외부 부착물 적정 관리 여부 - 비상소화장치함 사용상 장애요인 확인 - 적재품 수량 및 소화기 내용연수 확인 등 마. 확인결과 : 전대상 양호함 끝.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07/24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83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
15735885
20210925035503
본청
재난관리과-4839
D0000034085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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