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함 필요 적재비품 파악 제출 1. 2018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2. 소방차량의 진입이 불가하거나 곤란한 지역에 설치된 비상소화장치가 유 사시 정상 가동이 가능하도록 적재비품 중 파손 및 노후로 인해 교체를 요하는 물품을 파악하여 구매하고자 하오니, 현장대응단(진압대)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필요 비품 수요량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기간 : 2017. 07. 25. ~ 27.(3일간) 나. 조사대상 : 비상소화장치 214개소 다. 부서별 배정금액 : 비상소화장치 보유수량 고려하여 예산배정(붙임) 라. 조사내용 ○ 각 부서별 배정된 예산 범위내에서 소요물품 산출 ○ 비상화화장치함 외부표지 등 기타 유지관리 필요용품 ○ 비상소화장치함내 적재 소방호스(교체필요 유무 등)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진압대) 및 각 119안전센터는 붙임서식을 작성 제출 ○ 제출기한 : 2018. 07. 30(월) 오전까지 붙임 1.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소요량 파악 결과보고(서식) 1부. 2.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목록(사진)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허성우 대응총괄팀장 김현태 재난관리과장 07/23 양점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239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종암동)성북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15725569
20210925040405
본청
재난관리과-4239
D0000034083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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