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결과보고(통보) 1.관련근거 ? 현장대응단-3958(2018.5.25.)호『2018년도 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계획』 ? 재난관리과-3260(2018.05.17.)호『소방활동 장애지역 관리카드 정비 및 소방안전지도 현행화 요청』 ? 본부 현장대응단-8244(2018.05.11.)호『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관련 변경 내용 안내』 ? 본부 현장대응단-6665(2018.04.13.)호『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 예방과-2412(2018.02.28.)호『노인요양시설 및 요양병원 관리카드 일제정비에 따른 소방안전지도 등록 알림』 ? 본부 현장대응단-1427(2018.2.23.)호『2018년도 소방안전지도 운영 계획 보고(알림)』 2. 우리서 2018년도 소방안전지도 현행화 계획에 따른 대상별 화재진압작전도 정비 및 관리카드 작성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통보)합니다. 가. 기 간 : 2018. 5. 28. ~ 2018. 7. 20. ○ 화재진압작전도 및 관리카드 작성(진압대, 각 안전센터) : 2018.5.28.~ 2018.7.13. ○ 소방안전지도 등재(지휘팀) : 2018.7.16.~ 2018.7.20. 나. 대 상 : 노유자시설 30개소, 전통시장 18개소, 소방차통행 불가 및 곤란지역 26개소 다. 결 과 : 각 대상별 화재진압작전도 정비 및 관리카드 작성하여 PDF파일로 소방안전지도에 업로드 3. 행정사항 ○ 각 과 및 안전센터에서는 상기 대상에 대하여 붙임2 양식에 의거 소방안전지도에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 및 층별도면 추가시 매월 1일한 지휘팀으로 통보(보고)하여 주시시 바라며, ○ 재난현장 발생등 관련업무에 소방안전지도를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소방안전지도 화재진압작전도 및 관리카드 정비 대상 1부. 2. 93.소방안전지도 현행화 및 업데이트 실적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동빈 지휘1팀장 김양현 현장대응단장 07/23 代김양현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622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번동) 911 / 전화 02-6946-0115 /전송 02-6946-0202 / / 대시민공개
15724220
20210925040405
본청
현장대응단-5622
D000003408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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