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성동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6월중 재난현장 출동자료 확인 정정 요청(성동소방서) 1. 서울특별시 현장대응단?12066(2018.7.14.)호 「6월중 재난현장 출동자료 제공」와 관련입니다. 2. 6월중 재난현장 출동자료중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하여 정정을 요청드리니 확인 후 조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출동내역 연번 재해번호 접수일시 출동지령일시 소요시간 비고 1 216 2018.6.4. 02:47:17 2018.5.4. 02:52:32 119 접수일시와 출동지령일시 상이함 2 577 2018.6.9. 04:20:20 2018.6.9. 04:22:13 113 3 800 2018.6.11. 07:12:42 2018.6.11. 07:14:28 106 4 870 2018.6.12. 17:28:04 2018.6.12. 17:30:00 116 5 157 2018.6.14. 10:45:39 2018.6.14. 10:48:33 174 6 155 2018.6.14. 17:23:59 2018.6.14. 17:25:55 116 7 930 2018.6.14. 19:59:43 2018.6.14. 20:01:40 117 나. 신청사유 : 접수일시와 출동지령일시가 서로 상이하여 소요시간이 실제보다 과다 책정된 상태임 다. 요청사항 : 소요시간 정정 요구 붙 임 1. 차고탈출 지연시 확인요청 7부. 2. 출동지령 현장도착 시간 계산 1부. 끝. 성동소방서장 담당자 박춘필 지휘2팀장 윤여일 현장대응단장 07/23 이은규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444 ( ) 접수 ( ) 우 04802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 전화 02-2622-1703 /전송 02-2622-1719 / 24079@seoul.go.kr / 부분공개(6)
15721647
20210925040405
본청
현장대응단-5444
D00000340800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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