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시민법률상담실 전화예약 기능 개선 용역 1인 견적 수의계약 체결 의뢰 1. 시민법률상담실 전화예약 기능 개선 계획(시민봉사담당관-15924, 2018.7.12.)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운영중인 시민법률상담실 대시민 이용 편의증진을 위하여 시민법률상담실 전화예약 기능 개선 용역과 관련 아래와 같이 1인 견적 수의계약 체결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시민법률상담실 전화예약 기능 개선 용역 나. 소요예산 :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4일 라. 계약방법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호 바목, 제5호 나목, 제30조 제1항 제1호, 제2호 - 사 유 : 추정가격 15백만원 이하 소액으로 시민법률상담실 인터넷 예약서비스 개발업체로 전화상담 예약 기능 개발 및 지속적인 유지관리가 가능한 업체로 선정 마. 대상업체 업 체 명 주 소 연 락 처 사업자등록번호 바. 예산과목 :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120다산콜재단 운영, 공공운영비(201-02) 사. e-호조 지출품의번호 : 73번 붙임 1.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및 증빙(견적서, 용역설계서) 각 1부. 4. 수의계약사유서 1부. 5. 서울특별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7/19 이미숙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431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5,6)
15709755
2021092504151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6431
D0000034055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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