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맛 미네랄 아리수, 시민과 함께하는 북부수도! 북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아리수토탈서비스 7월납기 사용량 격증수전 선제적처리 보고 1. 현장민원과-2845(2018.2.21.)호와 관련입니다. 2. 아리수토탈서비스 사용량 격증 수용가에 대한 선제적 연계처리를 시행하고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대 상 : 직전검침대비 35%이상 격증 수전 중 선별 나. 검침기간 : 2018. 6. 21. ~ 7. 8. 다. 처리기한 : 2018. 7. 17.까지 라. 처리방법 사용량격증수전 분류 (아리수토탈서비스 담당) ? 옥내누수진단 실시 (옥내누수진단 지역 담당) ? 누수요금감면 접수 (옥내누수진단 지역 담당) 마. 처리내역 (단위 : 건) 구분 사용량 격증 수전 선제적 처리 계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합계 904 349 236 319 75 7월납기 1차수 (6.21.~6.30.) 누수의견(81코드) 152 29 58 65 원인불명(87코드 중) 299 132 76 91 7월납기 2차수 (7.1.~7.8.) 누수의견(81코드) 131 34 40 57 원인불명(87코드 중) 322 154 62 106 ※ 선제적 연계처리 ? 아리수인포시스템 상 직전 검침 대비 35%이상 격증수전 자료 분류 ? 검침원 누수의견 및 격증 원인불명 수용가 중 선별, 방문협의 후 옥내누수진단 실시 ? 누수발견 시 수리 및 누수요금감면 안내 후 별도의 감면 신청절차 없이 고객지원시스템에 연계하여 옥내누수요금 감면 붙임 : 7월납기 급수 사용량 35%이상 격증 수용가(구별) 각 1부. 끝. 주무관 김정은 현장민원과장 07/19 지선병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1610 ( ) 접수 ( ) 우 01137 / 전화 02-3146-2901 /전송 02-3146-2929 / / 부분공개(6)
15706562
20210925042142
본청
현장민원과-11610
D0000034057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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