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도서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도 서울도서관 실내공기질 측정관련 대금 지급 1. 관련근거 가. 중구환경과-7957(2018.3.6.)[2018년도 다중이용시설 실내공기질 측정 및 교육안내] 나. 행정지원과-4203(2018.5.17)[2018년도 서울도서관 실내공기질 측정실시] 다. 상록 제28-509(2018.7.17.)[실내공기질 측정결과서 제출] 라. 행정지원과-5935(2018.7.18)[2018년도 서울도서관 실내공기질 측정결과 보고] 2. 2018년도 서울도서관 실내공기질 측정관련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18년 서울도서관 실내공기질 측정관련 대금 지급(연1회 측정실시) 나. 지급(요청)금액 : 금 사십일만팔천원(₩ 418,000)[부가세 포함] 다. 측정업체 : 상록환경위생(주)[환경부지정 검사등록업체] 라. 지급방법 : 상록환경위생(주) 측정비용 계좌이체[전자세금계산서 포함] ※ 계좌번호 및 예금주 : “붙임참조” 마. 예산과목 : 서울도서관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사무관리비(100-201-01) 붙 임 : 대금지급 관련 서류일체 1부. 끝. 주무관 김용재 행정지원과장 이현숙 서울도서관장 07/19 이정수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94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도서관 / 전화 02)2133-0211 /전송 02)2133-0390 / asdf3272@seoul.go.kr / 부분공개(7)
15704435
20210925042142
본청
행정지원과-5940
D00000340578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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