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간호부-7407 결재일자 2018.7.17. 공개여부 부분공개(6) ★주무관 팀장 간호1과장 간호부장 결 재 안은주 박은경 김남희 07/17 강영자 협 조 행정팀장 사공화 민원응대 교육 결과보고(32병동) 어린이병원 민원 접수증-45호(2018. 7.15.)와 관련하여 간호부 32병동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일시 2018. 7.17.(화) 15:00 ~ 16:00 장 소 32병동 내 대상 ? 32병동 직원 16명, (집담교육: 10명, 전달교육: 6명) ? 집담교육(10명) ? 전달교육(6명) 강 사 32병동 팀장 교육내용 ? 교육내용 ○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시민만족의 이해 - 시민만족 왜 해야할까? - 시민과 만나는 결정적 순간 - 시민을 대할 때 우리의 마음가짐 ○ 전화민원 응대요령 - 전화예절 및 전화응대의 3요소 - 상황별 전화민원 응대요령 ○ 방문민원 응대 요령 - 방문한 시민에 대한 기본 예절 - 시민을 내편으로 만드는 대화법 - 상황별 방문민원 응대 요령 교육내용 ○ 불만 민원 응대 요령 - 불만의 기본 원리 - 불만민원 처리 시 우리의 태도 - 불만민원 처리단계 ? 관련사진 붙임 1. 교육자료(소통 서비스 매뉴얼) 1부. 2. 교육참석자 명단 1부. 끝.이곳에 본문을 입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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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43806
본청
간호부-7407
D0000034037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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