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서소방서 수신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2018년 구조장비(라이트라인 등) 배정 및 검수(사)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8년도 성과주의 예산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나. 본부 재난대응과-12589(2018.6.19.)호『잠수장비세트 등 67종 중 1차 33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다. 소방행정과-6682(2018.7.9.)호『소방공무원 인사발령(지방소방위 이하)』 2. 위와 관련 구조대원 재난현장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2018년도 구조장비 보강사업과 관련하여 라이트라인 등 납품에 따른 배정 및 검사(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현장대응단 구조대에서는 규격서 등을 숙지하여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장비 : 총 5종 31점 1) 장비명 : 라이트 라인 모델명 : 4BDL-0251 수 량 : 5점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구조대 2) 장비명 : 벌집제거장비 모델명 : JIH-012 수 량 : 1점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구조대 3) 장비명 : 다목적칼 모델명 : Gerber Center-Drive 수 량 : 21점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구조대 4) 장비명 : 반지절단기 모델명 : GEM Ⅱ RING CUTTER 수 량 : 2점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구조대 5) 장배명 : 동물폭획장비 모델명 : 이송망(플라스틱), 포획용망 수 량 : 2점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구조대 나. 배정일시 및 물품검수 1) 배정일시 : 2018. 7. 16.(월) 15:00 2) 품명 및 수량 : 라이트라인 등 5종 31점 3) 물품검수장소 : 구조대 사무실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 구조대에서는 장비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 검사(수)후 그 결과와 인수증을 문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2 제출) 붙 임 : 1. 구조장비 인수증(서식) 1부. 2. 구조장비 물품검사 체크리스트(라이트라인-예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신현대 구조팀장 유승권 재난관리과장 07/17 이환종 협조자 담당자 유춘길 시행 재난관리과-4266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구조팀 (등촌동) / 전화 02)3661-4119 /전송 02)3662-0590 / shinhyundae@seoul.go.kr / 부분공개(5)
15682857
20210925043806
본청
재난관리과-4266
D0000034044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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