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6> 인쇄물 계약 심사요청서 - 2018 서울시립미술관 소식지 인쇄제작 부분공개(5,6,7) 시 행 교육홍보과-4982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교육홍보과장 결 재 이준한 07/16 유수기 협 조 요청기관 서울시립미술관 담당자 이준한 전화번호 2124-8922 건 명 2018 시립미술관 연2회(국, 영)2종 소식지 인쇄제작 산출금액 계약방법 1인견적 수의계약(여성기업) 수의계약시 계약대상 업 체 ? 인쇄내역 - 2018 미술관 소식지(2개국어/ 연 2회제작) 1. 규 격 : 150225mm 2. 색 도 : 별색1도+원색4도 2. 잉 크 : U.V특수 잉크 및 친환경(무알콜 잉크) 3. 면 수 : 56페이지(표지포함) 4. 부 수 : 총 5만5천부(연 2회/회당2만2천5백부) 5. 지 류 : 문켄프린트크림 90g 6. 제 본 : 중철제본(오메가 고리중철) ? 붙임 서류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제작 사양서 1부 4. 각종 인증서 각 1부 5. 사업 계획서. 끝. 서울시립미술관장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 품 명 : 2018 미술관 소식지 ? 산출근거 아래와 같음 (단위 : 원) 구 분 산출금액 산 출 근 거 비 고 용 지 대 인쇄판비 인 쇄 비 제 본 비 기 타 계 일반관리비 소 계 이 윤 합 계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총 계 ※ 경인쇄의 경우 “인쇄비란”에 산출근거와 산출금액을 표기하고, 산출금액에 부가세만 가산적용. 산출자 임기제행정7급 이준한 (인) 확인자 교육홍보 과장 유수기 (인)
15681971
20210925043806
본청
교육홍보과-4982
D00000340292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