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인쇄물 계약 심사요청서 - 2018 서울시립미술관 소식지 인쇄제작

<양식6> 인쇄물 계약 심사요청서 - 2018 서울시립미술관 소식지 인쇄제작 부분공개(5,6,7) 시 행 교육홍보과-4982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교육홍보과장 결 재 이준한 07/16 유수기 협 조 요청기관 서울시립미술관 담당자 이준한 전화번호 2124-8922 건 명 2018 시립미술관 연2회(국, 영)2종 소식지 인쇄제작 산출금액 계약방법 1인견적 수의계약(여성기업) 수의계약시 계약대상 업 체 ? 인쇄내역 - 2018 미술관 소식지(2개국어/ 연 2회제작) 1. 규 격 : 150225mm 2. 색 도 : 별색1도+원색4도 2. 잉 크 : U.V특수 잉크 및 친환경(무알콜 잉크) 3. 면 수 : 56페이지(표지포함) 4. 부 수 : 총 5만5천부(연 2회/회당2만2천5백부) 5. 지 류 : 문켄프린트크림 90g 6. 제 본 : 중철제본(오메가 고리중철) ? 붙임 서류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제작 사양서 1부 4. 각종 인증서 각 1부 5. 사업 계획서. 끝. 서울시립미술관장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 품 명 : 2018 미술관 소식지 ? 산출근거 아래와 같음 (단위 : 원) 구 분 산출금액 산 출 근 거 비 고 용 지 대 인쇄판비 인 쇄 비 제 본 비 기 타 계 일반관리비 소 계 이 윤 합 계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총 계 ※ 경인쇄의 경우 “인쇄비란”에 산출근거와 산출금액을 표기하고, 산출금액에 부가세만 가산적용. 산출자 임기제행정7급 이준한 (인) 확인자 교육홍보 과장 유수기 (인)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7.6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산출기초조사서 (2018소식지).xlsx

    비공개 문서

  • 견적서1.xls

    비공개 문서

  • 견적서2.xls

    비공개 문서

  • 3.2018 소식지 사양서.hwpx

    비공개 문서

  • 4.여성기업확인증.pdf

    비공개 문서

  • 2018 미술관 소식지 제작 및 배포 계획.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인쇄물 계약 심사요청서 - 2018 서울시립미술관 소식지 인쇄제작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학예연구부 교육홍보과
문서번호 교육홍보과-4982 생산일자 2018-07-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준한 (02-2124-8922) 관리번호 D0000034029294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미술관운영 > 미술관홍보운영 > 홍보물제작및배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