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계획 알림 1. 2018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3.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와 관련입니다. 2. 우리서에서 관리 운용 중인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유지관리 실태 확인 및 미흡 분야 시정조치 등 소방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기 위한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확 인 자 : 대응총괄팀장 및 소방용수담당 나. 기 간 : 2018. 7. 18.(수) ~ 7. 23.(월) 다. 대 상 : 비상소화장치 178개 중, 센터별 3개소 선별 확인 ※ 임시폐전 8개소 제외 라. 확인사항 - 비상소화장치 안내문, 사용법 부착여부 등 외부 부착물 적정 관리 여부 - 적재비품 수량 및 정리 상태 확인 - 소화기 내용연수 확인 - 기타 주변 장애물 제거 및 청소상태 확인 등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07/16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67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대시민공개
15674807
20210925044503
본청
재난관리과-4679
D0000034033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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