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수도사업소 CU6B20E0500-1& 수신자 (경유) 제목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민원 이 신청한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코자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성명 주소 민원제목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민원내용 가.신청 내용 1) 수도요금 청구서가 들어오지 않고 바로 체납(독촉) 청구서가 들어오는 것에 대한 개선 요청 2) 청구서 발송 내역에서 수도요금 청구서가 제 때 들어오지 않은 달에 대한 연체 요금 환불 청구 나. 민원 이력 1) 2017년에 전화했을 당시, 20일에 미리 전화를 달라고 하며 자동이체를 권고함 2) 2018년 6월 20일 오전 9시 30분 경, 연락해 해당 사항에 대한 이력을 확인 부탁했고, 담당자가서 연락을 준다고 전달했으나 무소식임 다) 여태까지 연체 내역 2014년: 12월 2015년: 해당 내역 없음 2016년: 6월 2017년: 4월 2018년: 2월, 4월 답변내용 1.서울시 상수도행정에 깊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2, 본의 아니게 수도요금 고지서 전달문제로 심려를 끼쳐드려 주체 기관인 시설관리공단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차후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할수 있도록 전달교육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3. 아울러 이번 기회에 120번 다산콜 전화를 통해서 자동납부신청을 하신다면 납부기한내 본인 계좌에서 자동으로 납부되므로 연체금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말씀을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해 드리며 점점 기승을 더해가는 폭염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북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방형내 요금관리팀장 김효선 요금과장 07/16 이병호 협조자 시행 요금과-13108 ( ) 접수 ( ) 우 / 전화 3146-3302 /전송 3146-3339 / / 부분공개(6)
15673240
20210925044503
본청
요금과-13108
D0000034034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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