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SSD 설치 일정 안내 1. 관련근거 가. 정보통신보안담당관-13362(2018.7.5.)호『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SSD설치 일정안내』 나. 안전지원과-13764(2018.7.9.)호『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SSD설치 일정안내』 2. 우리 소방서 SSD 설치 수요조사 결과에 의거 각 부서별 SSD 설치수량 및 일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 자료 분실이 없도록 자료 백업하여 주시고 설치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기 바랍니다. (소요시간 : PC당 약 30분) 가. 설치일정 : 2018. 8. 22. ~ 9. 7. ※ 설치일정 조정시 : 담당( 2133-2893) 또는 설치업체(과장 )에 연락 나. 설치수량 : SSD 14개 다. 행정사항 C드라이브(바탕화면 포함)에 저장된 자료를 D드라이브로 저장 및 PC별 작업시간 확보 : 해당부서 붙임 1. 소방관서별 SSD 설치일정 및 수량 1부. 2. 각 부서별 SSD 설치수량 및 대상자 PC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부서 담당자 장민현 장비회계팀장 김성철 소방행정과장 07/13 박철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308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반포동) 서초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jamjmh@seoul.go.kr / 부분공개(6)
15668989
20210925045752
본청
소방행정과-8308
D00000340236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