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처리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쓰레기 수거 지연에 따른 문제로 동대문구에 여러번 시정요청을 하여으나 제대로 시정이 되지 않았고, 서울시에 문의하였으나 담당자의 성의없고 무책임한 답변으로 인해 불편을 겪어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하셨습니다. 먼저 님께서 쓰레기 수거 문제로 도움을 요청하고자 전화를 주셨는데 그 불편한 마음을 공감하지 못하고 다소 사무적으로 응대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시, 님과 통화후 조속히 처리하기 위해 즉시 동대문구 청소행정과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민원을 해결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 민원인과의 통화시에는 민원인의 입장을 헤아리며 문제 해결을 위해 조금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한번 불편함을 느끼게 한 점 사과드리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전태분 도시청결팀장 최형준 생활환경과장 07/12 구본상 협조자 시행 생활환경과-908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3734 /전송 02-2133-1027 / onlykky@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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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생활환경과
문서번호 생활환경과-9088 생산일자 2018-07-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태분 (02-2133-3734) 관리번호 D00000340079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