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서장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개찰결과 및 계약체결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533(2018.01.15.) 『2018. 회계연도 소방안전특별회계 세출예산 재배정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8109(2018.07.10.) 『서장 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계획』 다. 소방행정과-8119(2018.07.10.)호 『서장 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수의시담 계획』 2. 위와 관련하여 우리서 서장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건에 대하여 수의시담 개찰결과 및 계약체결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개찰결과 1) 건 명 : 양천소방서 서장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2) 계약방법 : 수의계약[G2B를 이용한 수의계약(전자시담)] 3) 전자수의시담 결과 - 개찰일시 : 2018. 07. 10.(화) 17:02 - 예정가격 : - 나. 계약체결 계획 1) 2) 계약기한 : 2018. 07. 10. ~ 07. 19.한 ※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3)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04일간 4) 붙 임 1. 입찰공고서 1부 2. 입찰조서 1부. 3. 개찰조서 1부. 4. 개찰결과보고서 1부. 5. 낙찰결과보고서 1부. 6. 낙찰예정자등록자료 1부. 7. 공사계약서(초안) 1부. 8. 부정당 제재목록 1부. 끝. 담당자 이성진 장비회계팀장 김인철 소방행정과장 유충렬 소방서장 07/11 김재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150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목동919-6) 양천소방서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1-7386 /전송 02-2652-5085 / aa1819@seoul.go.kr / 부분공개(6)
15654993
20210925050554
본청
소방행정과-8150
D00000340054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