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교통정보과-10137 결재일자 2018.7.1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운수정보팀장 교통정보과장 김순정 김병곤 07/11 이수진 「교통위반관리시스템 기능개선 용역」사업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재공고) 결과보고 2018. 7 교통정보과 (운수정보팀) 「교통위반관리시스템 기능개선 용역」사업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재공고) 결과보고 교통위반관리시스템 기능개선 용역 사업 낙찰자 선정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에 따른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재공고) 결과를 보고 함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현황 ○ 일 시 : ‘18.7.10(화) 10:00~17:00 ※ 개찰 : 7.10(화) 18:00 ○ 장 소 : 교통정보과 (종로소방서 5층) ○ 접수자 : 운수정보팀 김순정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1개 업체 접수번호 업 체 명 대 표 자 비고 1 □ 입찰참가등록 결과 : 재공고입찰에서 유찰 ○ 1개 업체만 참가등록함에 따라 입찰이 성립되지 않고 유찰됨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입찰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 2인 이상이 입찰하여야 성립한다”. □ 향후 추진일정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6조 1항에 의거 “수의계약” 시행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6조 1항 (재공고입찰과 수의계약) - 제26조 ①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제19조제2항에 따라 재공고입찰을 할 때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다. 붙임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대장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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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50554
본청
교통정보과-10137
D000003400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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