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서장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계약체결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533(2018.01.15.) 『2018. 회계연도 소방안전특별회계 세출예산 재배정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8109(2018.07.10.) 『서장 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계획』 다. 소방행정과-8119(2018.07.10.)호 『서장 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수의시담 계획』 라. 소방행정과-8150(2018.07.11.)호 『서장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개찰결과 및 계약체결 계획 보고』 2. 위와 관련하여 우리서 서장집무실 등 사무환경개선공사건에 대한 계약체결이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양천소방서 서장집무실 등 사무환경 개선공사 나. 다. 계약일자 : 2018. 07. 11.(수) 라. 내 용 : 바닥재, 천정 도장, 벽지, 시트지(인테리어 필름) 시공 등 마. 공사기간 : 2018. 07. 12.(목) ~ 07. 15.(일)[4일간] 바. 계약상대자 사. 계약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1항 제5호) 아. 예산과목 :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 시설비 자. 대금지급 : 검사 완료 후 업체 전용통장 입금 붙 임 1. 공사계약서 1부. 2. 계약서류 1부. 3. 착공계 1부. 4. 계약내역서 1부. 끝. 담당자 이성진 장비회계팀장 김인철 소방행정과장 유충렬 소방서장 07/11 김재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199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목동919-6) 양천소방서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1-7386 /전송 02-2652-5085 / aa1819@seoul.go.kr / 부분공개(6)
15654612
20210925050554
본청
소방행정과-8199
D00000340036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