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 공무직·촉탁직 연장근무 명령 (7월)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결 재 황민욱 代김미애 07/11 김창년 협 조 문서번호 : 행정지원과-14821 ?성명 : ?근무시간 : 2018. 7. 11.(수) 18:00~21:00 ?내역 : 청사 냉각탑 점검 ?성명 : ?근무시간 : 2018. 7. 12.(목) 15:00~18:00 ?내역 :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성명 : ?근무시간 : 2018. 7. 11.(수) 18:00~20:00 ?내역 : 민원센터 냉난방기 가동 및 점검 ?성명 : ?근무시간 : 2018. 7. 12.(목) 18:00~21:00 ?내역 : 민원센터 냉난방기 가동 및 점검 ? 본관명부 근무지 직렬 성 명 근무일 연장근무 시간 총근무시간 연장근무 내역 비 고 부터 까지 ‘18.07.03.(화) 18:00 21:00 3시간 청사 2, 4층 소방 유도등 교체 등 15시간 ‘18.07.04.(수) 18:00 21:00 3시간 청사 소방설비 점검 및 교체 등 ‘18.07.06.(금) 18:00 21:00 3시간 청사 소방 유도등 교체 작업 등 ‘18.07.09.(월) 18:00 21:00 3시간 청사 2층 사무실 LED등 교체 작업 등 ‘18.07.11.(수) 18:00 21:00 3시간 청사 냉각탑 점검 ‘18.07.03.(화) 18:00 21:00 3시간 청사 2, 4층 소방 유도등 교체 등 15시간 ‘18.07.04.(수) 18:00 21:00 3시간 청사 소방설비 점검 및 교체 등 ‘18.07.06.(금) 18:00 21:00 3시간 청사 소방 유도등 교체 작업 등 ‘18.07.09.(월) 18:00 21:00 3시간 청사 2층 사무실 LED등 교체 작업 등 ‘18.07.11.(수) 18:00 21:00 3시간 청사 냉각탑 점검 ‘18.07.02.(월) 15:00 18:00 3시간 청사 4층 체력실 및 복도 유리 세척 18시간 ‘18.07.03.(화) 15:00 18:00 3시간 청사 3층 체력실 및 복도 유리 세척 ‘18.07.04.(수) 15:00 18:00 3시간 청사 3층 회의실 유리 세척 ‘18.07.09.(월)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10.(화)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12.(목)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02.(월) 15:00 18:00 3시간 청사 4층 체력실 및 복도 유리 세척 15시간 ‘18.07.03.(화) 15:00 18:00 3시간 청사 3층 체력실 및 복도 유리 세척 ‘18.07.04.(수) 15:00 18:00 3시간 청사 3층 회의실 유리 세척 ‘18.07.09.(월)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10.(화)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02.(월) 15:00 18:00 3시간 청사 4층 체력실 및 복도 유리 세척 15시간 ‘18.07.03.(화) 15:00 18:00 3시간 청사 3층 체력실 및 복도 유리 세척 ‘18.07.04.(수) 15:00 18:00 3시간 청사 3층 회의실 유리 세척 ‘18.07.09.(월)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10.(화)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05.(목) 15:00 18:00 3시간 청사 2층 구내식당 및 복도 유리 세척 12시간 ‘18.07.09.(월)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10.(화)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18.07.12.(목) 15:00 18:00 3시간 청사 환경정비 및 미화작업 등 ? 민원센터 명부 근무지 직렬 성 명 근무일 연장근무 시간 총근무시간 연장근무 사유 비 고 부터 까지 ‘18.07.02.(월) 18:00 22:00 4시간 기계실 전기 판넬 차단기 동작 시험 등 22시간 ‘18.07.03.(화) 18:00 21:00 3시간 냉난방 설비 가동 등 ‘18.07.04.(수) 18:00 20:00 2시간 민원센터 냉방기 가동준비 및 설비점검 ‘18.07.05.(목) 18:00 21:00 3시간 민원센터 냉온수기 내부 진공 작업 ‘18.07.09.(월) 18:00 20:00 2시간 민원센터 냉온수기 가동 및 점검 ‘18.07.10.(화) 18:00 21:00 3시간 민원센터 사무실 전기,통신,사무기기 철거 및 정리 ‘18.07.11.(수) 18:00 20:00 2시간 민원센터 냉난방기 가동 및 점검 ‘18.07.12.(목) 18:00 21:00 3시간 민원센터 냉난방기 가동 및 점검 . 끝.
15650647
20210925051239
본청
행정지원과-14821
D00000340004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