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SSD 설치 일정 안내 1. 관련근거 ○ 소방행정과-4747(2018.5.4.)호 「사무환경 개선용 SSD 설치를 위한 보유현 황 및 수요량 제출 요청」 ○ 정보통신보안담당관-13362(2018.7.5.)호 ○ 본부 안전지원과-13764(2018.7.9.)호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SSD 설치 일정 안내」 2. 위와 관련, 우리 서 내 SSD 설치 대상 PC 및 설치 일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 니 설치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자료백업 및 설치에 적극 협조하여 주기 바랍니다. ※ 소요시간 : PC당 약 30분 가. 설치일정 : 2018. 8.30. ※ 설치일정 조정시 : 나. 설치수량 : SSD 4개 - 예방과 2개 / 도봉119안전센터 1개 / 창동119안전센터 1개 다. 행정사항 - C드라이브(바탕화면 포함)에 저장된 자료를 D드라이브로 저장 및 PC별 작업시간 확보 붙 임 SSD 설치수량 및 대상자 PC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윤성민 장비회계팀장 차근철 소방행정과장 07/11 김철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255 ( ) 접수 ( ) 우 01350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721 / 전화 02-3493-9115 /전송 02-3492-0119 / / 부분공개(5)
15650264
20210925051239
본청
소방행정과-7255
D00000340040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