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8년도 2분기 어린이병원 민원 처리실태 점검결과 통보 1. 원무과-9145호(2018.7.10.)와 관련하여 2018년도 2분기 우리병원 민원 접수·처리실태 자체점검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전 직원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울러, 최근 불친절 민원증가 추세에 따른 대응 및 우리병원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각 부서에서는 <붙임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활용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2018. 7. 31.(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접수·처리 실태점검 결과 ◈ 접수·처리 현황 : ◈ 민원처리 적정성 : - - 붙 임 : 1. ’18년도 2분기 민원처리 실태점검 결과 1부. 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행안부) 1부. 끝. 원무과장 수신자 진 료 부 장,간 호 부 장,약 제 과 장 주무관 박정수 서무팀장 이창기 원무과장 07/11 김성년 협조자 시행 원무과-9185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본관 5층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2133-6905 /전송 02-2133-0826 / general2011@seoul.go.kr / 부분공개(6)
15648111
20210925051239
본청
원무과-9185
D0000034006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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