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8년도 2분기 어린이병원 민원 처리실태 점검결과 통보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8년도 2분기 어린이병원 민원 처리실태 점검결과 통보 1. 원무과-9145호(2018.7.10.)와 관련하여 2018년도 2분기 우리병원 민원 접수·처리실태 자체점검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전 직원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울러, 최근 불친절 민원증가 추세에 따른 대응 및 우리병원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각 부서에서는 <붙임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활용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2018. 7. 31.(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접수·처리 실태점검 결과 ◈ 접수·처리 현황 : ◈ 민원처리 적정성 : - - 붙 임 : 1. ’18년도 2분기 민원처리 실태점검 결과 1부. 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행안부) 1부. 끝. 원무과장 수신자 진 료 부 장,간 호 부 장,약 제 과 장 주무관 박정수 서무팀장 이창기 원무과장 07/11 김성년 협조자 시행 원무과-9185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본관 5층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2133-6905 /전송 02-2133-0826 / general201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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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2018년 2분기 어린이병원 민원 처리실태 자체점검 결과.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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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행안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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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18년도 2분기 어린이병원 민원 처리실태 점검결과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9185 생산일자 2018-07-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정수 (02-2133-6905) 관리번호 D00000340063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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