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73호) 안내 1. 시민의 권익 증진 및 보호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귀 기관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정기적(주·월간)으로 국민신문고에 제기된 민원을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는 ‘국민의 소리’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직원들에게 널리 알려 소관 정책 수립 및 집행, 유사사례 예방 및 제도개선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국민의 소리 월간동향(473호)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상수1-39,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조사관 김은경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7/10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471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7층 / 전화 02)2133-3125 /전송 02)768-8846 / / 부분공개(5)
15640429
20210925052048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471
D000003399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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