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재난현장 화재발생에 따른 현장활동 물품 구입비용 지급 의뢰 1. 관련문서 ○ 현장대응단-4215(2018.6.26.)호 「특정소방대상물 화재발상에 따른 현장활동대원 물품구입비 지급의뢰(현장대응단)」 ○ 재난관리과-4194(2018.6.29.)호 「74. 재난현장 화재발생에 따른 현장활동 운영비 예산 재바정 요청」 2. 2018.6.16.(토) 21:43 경 ‘용산구 청파로 132(한강로2가) 농협하나로 마트’ 화재출동 시 현장활동 대원에게 지급한 물품(생수) 구입에 따른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 의뢰 합니다. 가. 건 명: 재난현장(화재 출동) 활동 물품 구매 나. 구매품목: 생수(500ml × 20개 × 2) 다. 소요금액: 라. 구매업체: 마. 예산과목: 재난대응기반강화/긴급구조통제단운영/사무관리비(201-01) 바. 결제방법: 현장대응단 법인카드 결제 사.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6-101-416621(용산소방서 현장대응단) 붙임 1. 물품구매 관련 공문(스캔) 1부. 2.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태형 구조팀장 이수환 재난관리과장 07/10 강신철 협조자 담당자 조윤상 시행 재난관리과-4453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전화 02-793-2273 /전송 / kth0119@seoul.go.kr / 부분공개(6)
15638448
20210925052048
본청
재난관리과-4453
D00000339977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