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도서관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세계자료실 서가 구입 계약 의뢰 1. 2018년 서울도서관 자료실 가구 구입 계획(정보서비스과-3672호, 2018.7.3.) 관련입니다. 2. 자료실 운영에 필요한 서가를 구입하여 도서관을 방문하는 시민에게 쾌적한 열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구매 계약을 요청합니다. 가. 건 명 : 세계자료실 서가 구입 계약 나. 소요예산 : 금3,300,000원(금삼백삼십만원)/부가세 포함 다. 사업내용 및 산출근거 : 제작사양서 및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사 유 : 추정 가격이 2천만원 이하로 소액이며, 해당 자료실의 서가 제작 경험이 있는 업체와 계약 마. 계약업체 사업자번호 : 바. 예산과목 : 서울도서관 행정지원과, 도서관 및 독서문화 진흥, 서울도서관 운영, 정보자료관리 및 자료실운영관리, 자산및물품취득비(100-405-01) 사. 납품기한 : 계약완료 후 30일 이내 아. 납품장소 : 서울도서관 4층 세계자료실 붙임 1. 2018년 서울도서관 자료실 가구 구입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제작사양서 1부 5. 수의계약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계약상대자용) 각1부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정보서비스과장 주무관 변경남 정보서비스과장 07/09 김지안 협조자 시행 정보서비스과-389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0245 /전송 02-2133-0393 / / 부분공개(7)
15637228
20210925052048
본청
정보서비스과-3892
D00000339816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