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실적 알림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실적 알림 1. 행정운영과-7046(2018.7.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직원들의 적극적이고 친절한 민원 응대로 2018년 1~6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주요 추진 실적 부분에서 아래 같은 실적을 거두어 알려드리며, 2018년도 사업 종료시까지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추진 실적 현황 구 분 중부 서부 동부 북부 강서 남부 강남 강동 4대 시민불편 민원 선제적 처리율(%) 40.1 34.7 43.5 39.8 56.8 32.8 49.2 40.0 (4위) (7위) (3위) (6위) (1위) (8위) (2위) (5위) 선제적 누수진단 연계 누수감면(건) 8 8 172 463 116 103 91 40 (7위) (7위) (2위) (1위) (3위) (4위) (5위) (6위) 시민평가단 만족도(%) 93.3 98.3 97.9 97.6 98.3 96.7 100.0 97.2 (8위) (2위) (4위) (5위) (2위) (7위) (1위) (6위) □ 시민평가단 만족도 평가시 건의사항 - 신속 친절한 전화 응대 - 현장 방문시 신분확인이 쉽도록 제복착용, 명찰패용, 명함제공 ⇒ 우리사업소 지적사항. 현장방문시 근무복(조끼 등) 반드시 착용 - 방문 일정 또는 불가피하게 약속시간 지연 및 변경시 사전문자 안내 - 수질검사 정비 및 케이스 청결 유지 붙임 1. 추진실적 통보 공문 1부. 2. 추진실적 분석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한수경 현장민원과장 07/09 편병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0481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2956 /전송 02-3146-2979 / suemir@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실적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0481 생산일자 2018-07-0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수경 (02-3146-2956) 관리번호 D000003398067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