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일상경비출납원 변경에 따른 사무인계인수 통보(재난관리과) 1. 관련근거 가. 서울특별시 재무회계규칙 제5장 제5절 제85조『출납사무의 인계』 나. 소방행정과-7231(2018.7.5.)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 7.5.字』 다. 재난관리과-4476(2018.7.5.)호『소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사무분장 통보』 2. 위와 관련 우리 과 일상경비출납원 변경에 따른 사무인계인수내역을 다음과 같이 통보합니다. 인 계 사 무 취 급 구 분 종 별 현 금 예 금 인계 년월일 전 임 자 후 임 자 공금예금 (일상경비) - 2018.7.5. 2017년 7월 10일 부터 2018년 7월 4일 까지 2018년 7월 5일 부터 보통예금 (신용카드결제계좌) - 2018.7.5. 2017년 7월 10일 부터 2018년 7월 4일 까지 2018년 7월 5일 부터 신용카드 2018.7.5. 2017년 7월 10일 부터 2018년 7월 4일 까지 2018년 7월 5일 부터 붙 임 재난관리과 사무인계인수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07/06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51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7)
15624257
20210925053856
본청
재난관리과-4510
D0000033975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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