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공공크리에이터즈 웹 예능 영상제작 지원계획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5910 결재일자 2018.7.6. 공개여부 부분공개(5 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한미혜 김성연 07/06 김동경 공공크리에이터즈 웹 예능 영상제작 지원계획 2018. 7. 도시브랜드담당관 공공크리에이터즈 웹 예능 영상 제작 지원 계획 뉴딜일자리 공공크리에이터즈 영상팀의 웹 예능 영상 제작을 지원하여 시민들에게 친근한 도시 서울의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함 ?? 기획의도 ○ 뉴딜일자리 참여자의 영상제작 직무능력 향상의 기회 제공 ○ 웹 예능 및 다큐 형식으로 ‘잘생겼다 20’ 서울 명소 소개 및 아이서울유 표출을 통한 친근한 도시 이미지 제고 ※ 예시 : 새활용플라자 등 명소에 설치된 아이서울유 조형물을 활용한 진행 ?? 영상 제작 개요 ○ 타이틀 : 서울남동생(서울에서 남자 둘이 동행하면 생기는 일) ○ 장르 : 웹 예능 및 다큐 ○ 표출매체 : 유튜브(YouTube) ※ 공공크리에이터즈 별도 채널 개설 예정 ○ 러닝타임 및 제작회차: 회당 8분 / 총 9회(프롤로그 제작 1회 포함) ○ 제작기간 : ’18. 6. ~ 11.(회차당 약 2 ~3주) ○ 소요예산 : 7,825천원 ?? 세부 내용 ○ 촬영인원 : 뉴딜일자리 공공크리에이터즈 영상팀 3명 ※ 영상팀 추가 채용예정(1명, 7.16.) 및 보조인력 1명 섭외 ○ 촬영장소 : ‘잘생겼다 20’ 명소 중 서울브랜드 표출에 용이한 장소 ○ 배우 캐스팅 - 배우역할 : 서울남동생 진행(서울명소 소개 및 미션수행) - 캐스팅 방법 : 영상팀 자체 배우 면접 진행 오디션 공고 ? 서류심사 ? 면접(오디션) ? 최종 캐스팅 ?? 연예기획사 ?? 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대상 : 신청자 혹은 기획사 공개 프로필 1,000여명 ??대상 : 1차 심사 합격자 ??내용 : 카메라 면접 ??장소 : 공공크리에이터즈 사무실 ??최종 합격자 : 2명 5. 31. ~ 6. 6.(1주) 6. 7. ~ 6. 13.(1주) 6. 14. ~ 7. 3. (3주) 7. 6. ?? 회차별 구성안 ※ 프롤로그는 별도 구성안 제작 예정 ※ 부서 상황에 따른 구성안 변동가능 ?? 소요예산 : 총 9회, 7,825천원 ○ 촬영진행비(1회당 약 870천원) (단위 : 원) 항목 세부 비용 수량 합계 내역 주연배우 촬영분(프롤로그, 야외, VCR) 총 계 7,825,000 ○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실업없는 살기좋은 서울 구축, 사회적 일자리 제공, 서울형 뉴딜일자리,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예산편성부서: 일자리노동정책관 일자리정책담당관) ?? 향후계획 붙임 : 기획안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공공크리에이터즈 웹 예능 영상제작 지원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5910 생산일자 2018-07-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미혜 관리번호 D0000033975503
분류정보 세금재정 > 지방세외기획 > 예산기획 > 공기업관리 > 시민참여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