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17806 결재일자 2018.7.4.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이학주 서경란 07/04 서재식 협 조 행정사무용 제본천공기 조달구매 계획 2018. 7. 행정지원과 행정사무용 제본천공기 조달구매 계획 우리부서 종이 생산문서 보관을 위해 필요한 제본천공기를 구매하여 생산문서를 보다 편리하게 정리하고자 함. 추진 배경 Ⅰ 종이 생산문서 보관을 위한 서류 정리 불편. 다량의 종이 생산문서 정리 시 많은 시간이 소요 됨. 구매 내역 Ⅱ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 3자 단가계약) 구매 품목 및 수량 - 제본천공기(kp-250,2공자동식천공) 1대 물 품 내 역 서 품명 제본천공기 규격 kp-250, 2공자동식천공 업체명 가평테크 단가 금액 682,000원 (조달수수료 미포함) 예산 및 지출 Ⅲ 소요예산 : 685,680원(조달수수료(0.54%) 포함) - 산출근거 : 682,000원 × 1 = 682,000원 - 조달수수료 : 682,000원 × 0.0054 = 3,680원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기대 효과 Ⅳ 업무능률 향상 및 직원 만족도 제고 붙임 : 물품매입 품의 및 요구서 1부. 끝.
15604119
20210925055321
본청
행정지원과-17806
D00000339539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