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기술심사담당관-10319 결재일자 2018.7.3.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술지원팀장 기술심사담당관 윤희태 류용열 07/03 김홍길 협조 건설공사「계약금액조정 검증시스템」용역 관련 운영 및 유지관리 결과 보고(2/4분기)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8. 07. 기술심사담당관 건설공사「계약금액조정 검증시스템」용역 관련 운영 및 유지관리 결과 보고(2/4분기) 건설공사「계약금액조정 검증시스템」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시행에 따른 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검증시스템 사용자에 대한 교육을 시행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용역개요 용 역 명 :「계약금액조정 검증시스템」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용역기간 : 2018. 1. 1 ~ 2018. 12. 31 용역업체 : ㈜ 내가시스템(대표 신형일) 계약금액 : 14,470천원 Ⅱ 개선사항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정산 사용방법 개선 - 첨부파일 가능한 파일 형식에 PDF 추가 - 정산 항목 반복되는 글자 자동 완성 기능 추가 Ⅲ 시스템운영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정산 및 정산 검토 관련 문의 - 정산 검토 방법 및 절차(도봉구청 외 5개 기관) - 정산 방법 오류에 따른 수정방법(강동구청외 2개 기관) 계약금액조정 검증 관련 문의 - 물가변동시 입력항목의 부가세 포함 여부(관악구청) - 계약금액조정 검증 시 절삭 및 반올림 여부(영등포구청) 시스템 사용 관련 문의 - 계약금액조정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정산 삭제(영등포구청) - 접속 및 사용방법(교량안전과) Ⅳ 향후계획 본부 및 사업소와 구청에서「계약금액조정 검증시스템」활용교육 요청시 방문교육 예정 「계약금액조정 검증시스템」장애발생 및 관계기관 운영자 기술지원 요청시 방문점검 예정 「계약금액조정 검증시스템」개선사항 발생시 업데이터 지원 붙임문서 : 용역업체 보고서 1부. 끝.
15598509
20210925055321
본청
기술심사담당관-10319
D00000339431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