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공사(감리용역) 기간 변경 의뢰 1. 자활지원과-15709(17.12.5)호, -4284(18.3.28)호 및 재무과-67132(17.12.2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추진 중인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용역기간 변경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계약건명 :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감리 용역) 나. 계약업체 : (주)종합건축사사무소 희주건축 다. 계약금액 : 금5,892,000원 라. 계약연월일 : 2017.12.20 마. 공사기간 변경 1) 당초 : 2017.12.20 ~ 2018.6.30 2) 변경 : 2017.12.20 ~ 2018.7.18 바. 연기사유 귀책소재 : 해당없음 사.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붙임 1.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공사 기간 변경 계획 1부. 2.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1부. 3. 합의각서 1부. 끝. 자활지원과장 주무관 기재일 자활지원팀장 이진우 자활지원과장 07/02 오성문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자활지원과-847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2133-7490 /전송 768-8867or2133-0723 / tlals007@seoul.go.kr / 부분공개(5)
15587633
20210925060042
본청
자활지원과-8477
D0000033937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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