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제기에 따른 회신 안녕하십니까? 우리시정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의견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말씀하신 민원신고 절차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시는 19개 실, 국, 본부 등 모든 기관·부서에서 맡은바 업무에 충실하며, 민원업무를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모든 민원접수는 120다산콜센터에서 접수하여 내용에 따라 분류되어 각 담당부서로 날려집니다. 각 부서에서는 이에따라 다시 접수하고 담당자에게 배분되어 답변처리 되는 과정을 걸처 민원처리가 되고있기 때문에 민원제기는 꼭 120다산콜센터로 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가정에 늘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서울시 교통지도과 서남지역대(02-761-5341)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이봉우 서남지역대장 전결 07/01 서건석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4279 ( ) 접수 ( ) 우 0732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43 교통지도과 서남지역대 (여의도동) / 전화 02-761-5340 /전송 02-761-5342 / ujj1268@seoul.go.kr / 부분공개(6)
15575415
20210925061008
본청
교통지도과-14279
D00000339246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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