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7월 비상소화장치함 점검 관리 자체 계획 1. 관련근거 가. 2018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128호(2018.1.4.) 『2018년도 소방용수시설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733호(2018.1.24.) 『비상소화장치 유지·관리 철저 재강조』 라. 재난관리과-5391(2018.6.11.)호 “비상소화장치 점검횟수 등 변경알림” 2. 비상소화장치 점검 횟수 및 조사부 작성 방법 등이 변경됨에 따라, 우리 센터관내의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점검을 아래와 같이 변경 실시하여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자 합니다. 가. 대 상 : 비소 61호 등 11개소 [일체형9(호스릴2개포함), 분리형2] 나. 점검 관리 변경(2018. 6월부터 적용) ? 점검 횟수 : 월 3회 이상 ⇒ 월 1회 이상 ※ 소방용수시설 조사시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조사를 병행 실시 ? 종이 점검부에 점검내역 기재 ⇒ 119행정정보시스템을 활용 점검내역 전산 입력 ? 소방용수 조사와 동일하게 비상소화장치 조사를 119행정정보시스템 근무일지와 연계 ? 비상소화장치 훈련 입력을 119행정정보시스템 근무일지와 연계 다. 행정사항 ? 전직원은 금월부터 비상소화장치 조사를 소방용수시설 조사시 병행 실시하므로 점검 및 전산입력 관리 등 업무에 착오없기 바람 붙임 1. 세곡관내 비상소화장치 현황 1부 2. 소방용수시설 조사 일정표(7월) 1부. 끝 담당자 허남영 진압2팀장 김광수 119안전센터장 07/01 신효인 협조자 시행 세곡119안전센터-1087 ( ) 접수 ( ) 우 06377 서울특별시 강남구 밤고개로 268 세곡119안전센터 (율현동) / 전화 02-451-0882 /전송 02-451-0883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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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6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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