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팍팍통신원 외부활동 관련, 광고홍보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 현장활동 결과보고

문서번호 공원녹지정책과-9441 결재일자 2018.6.29.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원녹지정책팀장 공원녹지정책과장 구자현 김광덕 06/29 유영봉 - 학습동아리(팍팍(Park Park) 통신원) 외부활동 관련 - 한국광고홍보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 현장활동 결과보고 ’18. 6. 푸 른 도 시 국 (공원녹지정책과) - 학습동아리(팍팍(Park Park) 통신원) 외부활동 관련 - 한국광고홍보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 현장활동 결과보고 국내외 공원녹지 캠페인 및 공공PR 사례 등을 조사하고 분석 하는 학습동아리(팍팍통신원)의 현장활동 사항을 아래와 같이 보고 드림 ?? 행사개요 ○ 행 사 명 : 한국광고홍보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 ○ 일 시 : ’18. 6. 28.(목) 15:00~18:30 ○ 장 소 :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및 오비스홀 ○ 주 제 : 브랜디드 콘텐츠의 이해와 미래 ○ 진행일정 시 간 1발표장 (대학원생) 2발표장 (KPR) 3발표장 (신진학자) 4발표장 (엔자임) 5발표장 (문체부) 6발표장 (언론재단) 15:00~17:00 LOGOS OPUS WORKSHOP (발표 3) 평창 동계 올림픽의 평화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발표 1) 온라인광고에 대한 학술적 탐색 (발표 3) 시니어세대의 건강한 삶의 질을 위한 소통과 사회 시스템은 준비되어 있는가 (발표 2) 디지털 시대, 정부의 대국민 소통 쌍방 균형 패러다임 실현을 위한 그동안의 노력 및 향후 과제 (발표 2) 한국광고홍보학회·한미커뮤니케이션학회 공동세미나 (발표 6) 17:00~18:30 DIVISION OPUS RALLY (발표 3) ?? 출장결과 ○ 출장목적 : 수준높은 광고 및 홍보 관련 연구 스터디 ○ 출 장 자 : 학습동아리 회원 4명(정책과1, 조성과1, 조경과1, 산지과 1) ○ 출장내용 : ‘한국언론진흥재단 특별세션’ 참관 - The Present and Future of Branded Content Advertising : Cases from the U.S.(김주영, 조지아대) - What Does the Storytelling Engagement of Gender Differences Tell Us about Branded Content?(강진애, 이스트캐롤라이나주립대) - 한국광고홍보학회 20년과 미디어의 미래(한은경, 성균관대) - 한국광고홍보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라운드 테이블 ○ 출장결과 - 공공PR에 관한 학문적·이론적 접근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전략의 효율적 활용과 미디어 운영방안 -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한 홍보 및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등 ○ 관련사진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팍팍통신원 외부활동 관련, 광고홍보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 현장활동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푸른도시국 공원녹지정책과
문서번호 공원녹지정책과-9441 생산일자 2018-06-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구자현 (02-2133-2019) 관리번호 D00000339174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