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구급소모품(심장충격기 패치, 가슴압박밴드, 의약품 등) 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69(2018.1.29.)호 『2018년 구급분야 예산 집행 추진 계획』 나. 재난관리과-3704(2018.6.5.)호 『구급 소모품(심장충격기 패치, 가슴압박밴드, 의약품 등) 구매(2차)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4159(2018.6.26.)호 『물품검사(수)조서(구급소모품 2차)』 2. 원활한 구급 현장활동을 위한 구급 소모품(심장충격기 패치, 가슴압박밴드, 의약품 등) 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을 다음과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구급 소모품(심장충격기 패치, 가슴압박밴드, 의약품 등) 구매(2차) 나. 품명 및 수량 : 5%포도당(수액용) 등 21종 258점 다. 계약금액 : - 부가세 포함 라. 업 체 : 마. 예산과목 : 특수구조, 구급장비 보강 및 훈련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 바. 집행방법 : 계좌이체 사. 이체계좌 : 붙임 1. 구급 소모품(심장충격기 패치, 가슴압박밴드, 의약품 등) 구매(2차)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3부. 4. 수의계약사유서 1부. 5. 구급소모품 규격 및 품목 수량 1부. 6. 사업자등록증 1부. 7. 의약품도매상허가증 1부. 8. 여성기업확인서 1부. 9. 구급소모품(심장충격기 패치, 가슴압박밴드, 의약품 등) 구매 계약 심사요청서 1부. 10. 자동흉부압박밴드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제안요청서(규격 및 사양서) 1부. 11. 계약심사과 구급 소모품 구매(강동소방서) 계약심사 결과 통보 1부. 12. 계약심사과 심사결과 내역서(구급 소모품) 1부. 13. 계약심사과 견적서(구급 소모품 구매) 1부. 14. 구급 소모품(패치, 가슴압박밴드, 의약품 등) 계약 의뢰 1부. 15. 구급 소모품(패치, 가슴압박밴드, 의약품 등) 구매 계약 체결 통보 1부. 16. 물품구매계약서 1부. 17. 물품검사(수)조서(구급소모품 2차) 1부. 18. 물품검사 내역서(구급소모품2차) 1부. 19. 물품수령서,출급서(구급소모품2차) 1부. 20. 계약내역서(납품) 1부. 21. 대금청구서 1부. 22. 하자보수증서 1부. 23. 납세 및 완납증명서등 1부. 2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25. 통장사본(소모품)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조진훈 구급팀장 김치경 재난관리과장 06/29 나효숙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252 ( ) 접수 ( ) 우 05241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길 39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476-1190 /전송 02-489-2119 / jinemt@seoul.go.kr / 부분공개(5)
15564921
20210925062540
본청
재난관리과-4252
D00000339224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