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자치구의 「특색있는 민원서비스」 사례 제출요청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자치구의 「특색있는 민원서비스」 사례 제출요청 1. 우리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민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자치구에서 시행하고 있는 특색있는 민원서비스 사례를 발굴하여 자치구 간 사례 확산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2. 자치구에서 시행하고 있는 「특색있는 민원서비스」 사례를 아래와 같이 발굴하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를 바랍니다. 아 래 - 가. 중점 발굴 대상 ① 취약계층을 배려하는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하고 있는 사례 ② 온라인 민원처리를 활성화하여 모바일, 무방문, 방문최소화를 시행하고 있는 사례 ③ 장거리 방문민원인을 위하여 출장소나 찾아가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례 ④ AI, 블록체인, 빅데이터 등 ICT연계를 통해 민원서비스를 개선한 사례 나. 제출기한: 2018. 7. 10.(화) ※ 기존 서울시나 행정안전부 우수사례 경진대회, 제도개선 사례 등에 기제출한 사례도 자치구만의 특색있는 사업이라면 제출 가능 붙임 제출개요 및 서식.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이혜진 민원기획팀장 代이혜진 시민봉사담당관 06/2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66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4 /전송 / byme1@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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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치구의 「특색있는 민원서비스」 사례 제출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4663 생산일자 2018-06-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혜진 (2133-6464) 관리번호 D00000339078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