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정보시스템실 필수시설(항온항습기, 무정전전원장치) 수리 계약 의뢰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2786호(2018.6.26.)호 『정보시스템실 필수시설(항온항습기, 무정전전원장치) 수리 계획 보고』 나. 안전지원과-12418호(2018.6.19.)호 『정보시스템실 무정전전원장치(UPS 2호기) 고장발생 보고』 다. 안전지원과-12135호(2018.6.15.)호 『정보시스템실 항온항습기(1호기) 고장발생 보고』 2. 위와 관련 소방전산시스템 운영을 위한 정보시스템실 필수시설인 항온항습기와 무정전원장치가 노후 및 과다사용으로 고장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수리를 진행하고자 계약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 명 : 정보시스템실 필수시설(항온항습기, 무정전원장치) 수리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다. 작업규모 : 고장제품의 수리 및 소모품 교환 1) 1호기 항온항습기 : 콤프레셔 1기 고장수리(교체), 소모품(필터, 냉매) 교환 2) 2호기 무정전전원장치 : LCD액정, PCB패널, 콘덴서, 배기팬 고장수리(교체) 3) 1호기, 2호기 배터리 소모품(배터리) 교환 라. 소요금액 : 13,891,900원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바. 계약업체 : ㈜한서종합기술 대표 박상무 / TEL 2638-7496 사. 관계법령 : 지방계약법 25조 / 소규모예산사업 / 이미 조달된 물품등의 부품 교환 아. 예산과목 : 전산시스템 보강 및 유지관리 / 공공운영비(241-201-02) - 119행정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사업 낙찰차액 활용 붙임 1. 기본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2부 5. 수의계약사유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8. 사업자등록증(통장사본) 1부. 9. 고장발생보고서 2부. 끝. 안전지원과장 담당자 남창수 전산기획팀장 代김상수 안전지원과장 06/27 代김용근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12899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619 / / 부분공개(5,6)
15552713
20210925063517
본청
안전지원과-12899
D0000033895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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