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공사 기간 변경 의뢰 1. 자활지원과-15363(17.11.25)호, -15709(17.12.5)호, -15710(17.12.5)호, -4183 (18.3.27)호, -4284(18.3.28)호 및 재무과-62845(17.12.15)호, -65490(17.12.22)호, -67132(17.12.28)호, -17003(18.4.10)호, -19174(18.4.19)호, -20051(18.4.24)호, -20703(18.4.26)호 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추진 중인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사 및 용역기간 변경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건축공사 1) 계약건명 :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건축) 2) 계약업체 : (주)맥심종합건설 3) 계약금액 : 금336,175,100원 4) 계약연월일 : 2018.4.26 5) 공사기간 변경 가) 당초 : 2018.4.26 ~ 2018.6.30 나) 변경 : 2018.4.26 ~ 2018.7.18 6) 연기사유 귀책소재 : 해당없음 7)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나. 전기공사 1) 계약건명 :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전기) 2) 계약업체 : 나남에이엘디(주) 3) 계약금액 : 금49,862,830원 4) 계약연월일 : 2017.12.19 5) 공사기간 변경 가) 당초 : 2017.12.19 ~ 2018.6.30 나) 변경 : 2017.12.19 ~ 2018.7.18 6) 연기사유 귀책소재 : 해당없음 7)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다. 설비공사 1) 계약건명 :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설비) 2) 계약업체 : 삼우건설 3) 계약금액 : 금7,800,000원 4) 계약연월일 : 2017.12.14 5) 공사기간 변경 가) 당초 : 2017.12.14 ~ 2018.6.30 나) 변경 : 2017.12.14 ~ 2018.7.18 6) 연기사유 귀책소재 : 해당없음 7)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라. 감리용역 1) 계약건명 :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감리 용역) 2) 계약업체 : (주)종합건축사사무소 희주건축 3) 계약금액 : 금5,892,000원 4) 계약연월일 : 2017.12.20 5) 공사기간 변경 가) 당초 : 2017.12.20 ~ 2018.6.30 나) 변경 : 2017.12.20 ~ 2018.7.18 6) 연기사유 귀책소재 : 해당없음 7)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붙임 1.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공사 기간 변경 계획 1부. 2.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4부. 3. 합의각서 4부. 끝. 자활지원과장 주무관 기재일 자활지원팀장 이진우 자활지원과장 06/27 오성문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자활지원과-82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2133-7490 /전송 768-8867or2133-0723 / tlals007@seoul.go.kr / 부분공개(5)
15551333
20210925064248
본청
자활지원과-8290
D000003390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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