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도 무선페이징 일제점검 자체 계획 보고(현장대응단) 1. 관련근거 가. 2018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 17.시민맞춤형 구급서비스 제공 / 순회구급대 운영” 나. 市 소방행정과-9301(2018.4.16.)호 “강남소방서 신설‘세곡119안전센터’업무개시 일정 및 배치정원 알림” 다. 재난관리과-5292(2018.6.7.)호 “2018년 여름철(폭염) 구급활동 대책 계획 알림” 라. 재난관리과-5823(2018.6.25.)호 “2018년도 무선페이징 일제점검 계획 알림” 2. 위호와 관련하여 우리 현장대응단 2018년 무선페이징 일제점검 자체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18. 6. 26.(화) ~ 7. 4.(수) 나. 점검대상 : 4개(대상자 등 4명) 다. 점 검 자 : 현장대응단 구급대원(소방장 등 7명) 라. 점검방법 : 유선점검(1차), 방문점검(2차) ※ 현장출동가능상태 유지 방문 확인 대상자 변동사항 발생 (이사, 사망, 장기부재, 설치거부 등) 반납확인서, 설치 거부 확인서 작성 U-안심콜 전환 안내 및 신청서 접수 고장기기 반납(구급팀) 안심콜 등록 자료 제출 점검 결과(서식), 반납확인서 및 설치거부확인서, 안심콜 신청서 마. 점검내용 바. 제출자료 - 무선페이징 점검 결과 보고붙임2, 반납 및 설치거부확인서붙임3, 안심콜 신청서붙임4 사. 제출기한 : 2018. 7. 5.(목) 3. 행정사항 가. 현장출동이 가능상태 유지에 철저 나. 매월 자체 점검을 통해 변동사항 발생 시 즉시 재난관리과로 유선 보고바람 개인정보가 포함되어있는 문서이므로 보고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18년 무선페이징 일제점검 결과보고(서식) 1부. 2. 2018년 상반기 무선페이징 일제점검 대상 1부. 3. 무선페이징 관리카드(11명) 1부. 4. 안심콜신청소식 1부. 5. 확인서(서식) 끝. 담당자 김영명 진압3대장 김종원 지휘3팀장 代김숙현 현장대응단장 06/27 손창오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822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1층 현장대응단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5550257
20210925064248
본청
현장대응단-5822
D0000033898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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