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점검내역 변경에 따른 기존 점검부 제출 알림 1. 재난관리과-3904(2018.6.11.)호 『비상소화장치 점검 횟수 등 변경 알림』와 관련입니다. 2. 비상소화장치 점검내역이 전산입력으로 변경됨에 따라 기존 점검부 스캔파일을 2018. 7.18.(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상소화장치 점검부는 회수 후 스캔하여 제출(원본 자체보관) ○ 점검부 제출시 비상소화장치 번호별 구분하여 제출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점검내역이 전산입력으로 변경됨에 따라 점검 결과가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입력누락이 되지 않도록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6/27 代조동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26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대시민공개
15549074
20210925064248
본청
재난관리과-4268
D0000033899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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