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비상소화장치 점검내역 변경에 따른 기존 점검부 제출 알림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점검내역 변경에 따른 기존 점검부 제출 알림 1. 재난관리과-3904(2018.6.11.)호 『비상소화장치 점검 횟수 등 변경 알림』와 관련입니다. 2. 비상소화장치 점검내역이 전산입력으로 변경됨에 따라 기존 점검부 스캔파일을 2018. 7.18.(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상소화장치 점검부는 회수 후 스캔하여 제출(원본 자체보관) ○ 점검부 제출시 비상소화장치 번호별 구분하여 제출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점검내역이 전산입력으로 변경됨에 따라 점검 결과가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입력누락이 되지 않도록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6/27 代조동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26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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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소화장치 점검내역 변경에 따른 기존 점검부 제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4268 생산일자 2018-06-2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대영 (02-886-1192) 관리번호 D0000033899811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시설관리감독 > 소방용수시설유지관리 > 소방용수시설및비상소화장치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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