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근무일과 개선(안) 운영 담당자 회의 개최 알림 1. 소방청 소방정책과-2974호(2018.5.11.) 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7월 중 근무일과 개선(안) 전면 시행이 예정됨에 따라 시범운영 중에 나타난 문제점 및 개선의견을 반영하고자 하니, 각 소방서는 현장 대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회의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회의일시: 2018. 7. 2.(월) 15:00 나. 회의장소: 본부 3층 회의실 다. 참석대상: 소방서 복무담당 (부재시 훈련담당) 라. 회의내용: 근무일과 개선(안) 시범운영 문제점 및 개선의견 토론 마. 의견제출: 2018. 7. 2.(월) 12:00까지 ☞ 본부 담당자 이메일 전송 ※ 근무일과 개선(안) 확정 시행 이전은 현행과 동일하게 운영 붙임 개선의견(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이정상 소방정책팀장 이웅기 소방행정과장 전결 06/26 김선영 협조자 담당자 이용관 시행 소방행정과-1530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소방행정과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13 /전송 02-3706-1329 / jslee194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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