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주택에는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를 의무 설치하여야 합니다. 강서소방서 수신 방화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방화119안전센터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일정변경 알림 1. 관련근거 가. 호흡보호 장비 안전관리에 관한 기준 고시 제8조「위생검사」 나. 안전지원과-3635(`18.2.21.)호「2018년도 호흡용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알림)」 2. 방화119안전센터의 위생검사 일정을 다음과같이 변경하여 알리오니, 시행에 철저를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검사일정 : 2018. 7. 2.(월) ⇒ 7. 5.(목) 09:10 ~ ※시간엄수, 중식제공 나. 검사장소 : 동작소방서 호흡보호장비정비실 다. 검사대상 : 52개 ※세부사항 붙임문서 참조 라. 검사담당 : 해당부서에서 2명 지정 마. 검사방법 : 붙임문서 참조 바. 결과입력 : 위생검사 종료 후 익일 한 ‘장비관리시스템(용기관리)’에 입력조치(119행정정보시스템/장비관련/소방장비/보호장비/공기호흡기용기관리에서 위생검사 결과 입력, 불합격시 반드시 검사내용에 사유 입력)※붙임문서 참조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 위생검사담당자는 검사 시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고, 현장대응단 화물차등을 이용하여 검사시작시간(09:10)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라며, 나. 근무형태에 맞게 출장 또는 초과근무(09:00~16:00) 인정 붙 임 : 1.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1부 2. 2018년 위생검사 일정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유춘길 장비회계팀장 최강의 소방행정과장 06/26 김종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148 ( ) 접수 ( ) 우 07721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550 강서소방서 소방행정과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3-5119 /전송 02-3663-1130 / ryu1032@seoul.go.kr / 부분공개(5)
15537401
20210925065153
본청
소방행정과-6148
D0000033892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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