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수도자재관리센터-10866 결재일자 2018.6.2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소장 서찬석 권동근 06/26 윤종민 협조 공사자재관리팀장 송영무 계량기관리팀장 代윤석훈 2018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실시계획 2018. 6 2018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실시계획 우리센터에서 관리하고 있는 수도자재(계량기 및 부속자재, 상수도 공사용자재)에 대한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를 실시하여 물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재고조사 실시 근거 ○ 서울특별시 수도자재관리규칙 제13조1항1호 - 제13조(재고조사) ㉠소장 및 사업소장은 다음 각호와 같이 자재의 재고조사를 실시하여 자재가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 정기조사 : 매년 6월 30일 및 12월 31일 현재의 자재 전품목에 대한 실셈조사 재고조사 조사일정 ○ 목록작성 기준일 : 2018. 06. 25(월) - 자재관리시스템상의 물품목록 기준일 ○ 재고조사 기준일 : 2018. 06. 29(금) ○ 재고조사 1차 실셈 조사일 : 2018. 06. 27(수) ○ 재고조사 2차(최종) 실셈 조사일 : 2018. 06. 29(금) 조사 대상 ○ 공사자재관리팀에서 관리하는 상수도 공사용자재 전품목 - 닥타일 주철직관,밸브류 및 부속자재 일체 - 주름마디 스텐레스관등 소형자재 ○ 수도계량기 15mm 외 일체 (붙임 자재목록 참조) 조사방법 및 조사자 편성 ○ 현장 실셈을 원칙으로 실시 - 조사기간중 자재의 입출고 사항 표기 - 전산 보유 물품과 실제 현장보유 물품 실사 확인 ○ 품목별, 규격별 2회 실셈 실시 ○ 재고 조사반 편성 - 조사반장 : 물품출납원(행정관리팀장 권동근 - 부재시 업무대행자 수행) - 자재목록 및 계수자 및 입회자 조별내역 : “붙임 1,2참조” 재고조사 결과 집계 및 보고(제13조⑤) ○ 계수자 계수 결과 보고서 제출 : 2018. 07. 05(목)까지 - “붙임 3,4참조” ○ 결과 집계 : 2018. 07. 06(금) ○ 결과 보고 : 2018. 07. 09(월) 기타 행정사항 ○ 계수자는 계수작업 현장을 사진촬영 후 보고서에 첨부할 것(입회자 포함) ○ 계수자 및 입회자는 재고조사 목록의 물품에 대한 전산 보유량을 사전 확인 ○ 계수자와 입회자는 실사작업시 보호헬멧 및 안전화 등 안전장구 착용 ○ 과부족 발생시 결과복명서에 구체적인 사유 기재 ○ 계수자 및 입회자 부재시는 업무대직자가 업무 대행 - 입회자는 지정자외 팀 사정에 따라서 변경가능 ○ 계수자 계수 조사결과 복명서 결재 후 업무총괄담당자에 공람실시 - 업무총괄담당 : 행정관리팀 물품담당 서찬석 첨부: 1. 2018년 상반기 정기재고조사 목록 및 편성표 2부. 2. 계수자 계수 결과 복명서 1부. 3. 재고조사 복명서(첨부용) 1부. 끝.
15537336
20210925065153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10866
D00000338852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