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버스전용차로표지판 개선에 대한 경찰청 회신결과 알림 1. 가로변 버스전용차로의 경우, 일반차량이 이용할 수 있는 요일과 평일 이용가능한 시간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이용은 미비하여, 시민들의 도로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고 있어, 2. 이를 개선하고자 버스전용차로 표지판에 단속시간과 해제시간 등을 LED로 제작(시간대 별 자동연계 점등)하여 시인성을 향상시켜 시민불편 해소 및 도로 교통흐름이 원활할 수 있도록 경찰청에 개선을 요청한바, 관련법에 따라 제작 가능(규제표지 또는 지시표시의 규제 또는 지시내용 바탕에 사선을 겹치게 하여 제작)하다는 회신을 받아 이를 알려드립니다. 3. 추후, 표지판(안) 등과 관련 민원처리 T/F회의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붙임 1. 버스전용차로표지판 경찰청 회신결과 요약 1부. 2. 버스전용차로표지판 개선안 검토 협조공문 및 경찰청 회신(1차) 각 1부. 3. 버스전용차로표지판 개선안 재검토 요청 및 경찰청 회신(2차) 각 1부. 끝. 교통지도과장 수신자 교통운영과장,교통정보과장 주무관 이유민 전용차로과징팀장 김숙자 교통지도과장 06/26 김정선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383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특별시 서소문청사 1동 2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4574 /전송 02-2133-4904 / ymin1022@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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