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71호) 안내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교통정책과장) (경유)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71호) 안내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정보분석과-730(2018.06.25.)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정기적으로 국민신문고에 제기된 민원을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는 바, 「국민의 소리」주간동향의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중에 귀 부서 소관사항이 있어 알려드리오니 향후 유사한 사례로 인한 국민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방안을 적극 강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사례 제목 소관기관 일회용 교통카드 보증금 환급 방법 개선 서울특별시 붙임 : 1. 국민권익위원회 관련공문 1부. 2. 국민의 소리 주간동향(471호)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김은경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6/26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8695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7층 / 전화 02)2133-3125 /전송 02)768-8846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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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민의 소리」주간동향 알림(제471호 6.14.~6.20.)(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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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71호)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8695 생산일자 2018-06-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경 (02)2133-3125) 관리번호 D00000338912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행정서비스관리 > 전자민원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