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교통정책과장) (경유)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71호) 안내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정보분석과-730(2018.06.25.)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정기적으로 국민신문고에 제기된 민원을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는 바, 「국민의 소리」주간동향의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중에 귀 부서 소관사항이 있어 알려드리오니 향후 유사한 사례로 인한 국민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방안을 적극 강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사례 제목 소관기관 일회용 교통카드 보증금 환급 방법 개선 서울특별시 붙임 : 1. 국민권익위원회 관련공문 1부. 2. 국민의 소리 주간동향(471호)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김은경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6/26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8695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7층 / 전화 02)2133-3125 /전송 02)768-8846 / / 부분공개(5)
15535627
20210925065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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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8695
D0000033891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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